2014년 4월 21일 월요일

레드불 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레드불 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레드불 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pptx


목차
1.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2.광고목표
3.그렇다면 ‘레드불만의 가치’를 누릴 분들은 누구?
4.Target Profile
5.그렇다면 2535직장인남성들에게 에너지드링크란?
6.능력있는 남자는 섹시하다!
7.경쟁제품의 커뮤니케이션과 비교했을 때


본문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불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핫식스와 번 인텐스와 비교했을 때
아니고 가격은 거의 3배 가까이 하는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
.
.
.

우리가 왜 사 마셔야 하죠?

지금부터 레드불은
소비자에게 이렇게 대답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여러분들께 드릴 것은
단순하고 단순한 ‘에너지드링크 레드불’이 아닌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을 구입함으로서
여러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레드불만의 가치’를 드리겠습니다.


본문내용
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코카콜라 ‘번 인텐스’
동서음료 ‘레드불’
이제 막 도입된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는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레드불은 경쟁제품 대비 3배가까이하는 가격으로 가격경쟁력이 없다. ->
경쟁제품과 별다른 차별점이 없는 상황에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코카콜라 ‘번 인텐스’
동서음료 ‘레드불’
250ml/1000원
250ml/1000원
250ml/2900원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