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Red Bull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2.광고목표 3.그렇다면 ‘레드불만의 가치’를 누릴 분들은 누구? 4.Target Profile 5.그렇다면 2535직장인남성들에게 에너지드링크란? 6.능력있는 남자는 섹시하다! 7.경쟁제품의 커뮤니케이션과 비교했을 때
본문 에너지 드링크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불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핫식스와 번 인텐스와 비교했을 때 아니고 가격은 거의 3배 가까이 하는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 . . .
우리가 왜 사 마셔야 하죠?
지금부터 레드불은 소비자에게 이렇게 대답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저희가 여러분들께 드릴 것은 단순하고 단순한 ‘에너지드링크 레드불’이 아닌
무려 2900원이나 하는 레드불을 구입함으로서 여러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레드불만의 가치’를 드리겠습니다.
본문내용 히 롯데칠성음료가 내세우는 토종브랜드 ‘핫식스’와 수입 제품인 코카콜라의 ‘번 인텐스’, 동서음료의 ‘레드불’ 간의 삼파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2012.04.17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코카콜라 ‘번 인텐스’ 동서음료 ‘레드불’ 이제 막 도입된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는 핫식스, 번 인텐스, 레드불 삼사의 치열한 초반 땅따먹기 전쟁 중
레드불은 경쟁제품 대비 3배가까이하는 가격으로 가격경쟁력이 없다. -> 경쟁제품과 별다른 차별점이 없는 상황에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코카콜라 ‘번 인텐스’ 동서음료 ‘레드불’ 250ml/1000원 250ml/1000원 250ml/2900원 경쟁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는 레드불 경쟁제품대비 3배에 가까운 고가격의 레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