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EO 소개 듀오의 경영이념 듀오의 부상배경과 이유 고객만족과 품질개선 듀오 서비스의 특징 듀오의 생산성 개선 전략 듀오의 서비스 운영전략 듀오의 상품개발 전략 듀오의 입지전략 듀오의 위기극복
본문 듀오의 부상배경와 이유
결혼정보업체의 부상 이유 1) 사회경제적 배경의 변화 친분적 소개 문화의 자연적 쇠퇴 2) 과학적이고 합리적 DB를 통한 신뢰성 제고 3) 신분노출의 위험으로부터의 탈피(noblesse 층) 4) 저렴한 비용 - 회비이외의 추가 비용이 없다.
듀오의 부상 이유
1) 유형자원 - 전국11개, 해외 2개지사 2) 무형자원 높은 브랜드 파워 뛰어난 회원관리 마케팅 노하우 3) 인적자원 - 커플 매니저의 창의성 및 독립성 보장 / 활발한 의사소통
본문내용
듀오의 서비스 운영전략 듀오의 상품개발 전략 듀오의 입지전략 듀오의 위기극복
Profile 1964년 대구출생 1986년 서울대 독어독문하과 졸업 1986년 대우자동차 홍보실 근무 1990년 대우 미국 현지법인 회계담담 1996년 미국 Rutgers 뉴저지주립대 MBA수립 1997년 AICPA(미국공인회계사)취득 2001년~ 결혼정보회사 CEO 서포터형 CEO 듀오의 보물은 ‘사람’ 부드러움으로 조직을 장악한다 “오늘이 전부는 아니다” - 미래지향적 비전 “굳세어라 김혜정” - 자신이 직접 커플매니저가 되어 실제 업무를 파악한다. 결혼 정보회사 듀오 김혜정 대표
3) 교육 경영이념 경영이념 듀오의 경영이념 기본에 충실하자 고객만족이 최우선 올바른 결혼문화 선도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新 중매문화의 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