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제안배경 2.컨셉도출 3.Action Plan -Step 1 -Step 2 -Step 3 4.기대효과
본문 지금 포스코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B2B 기업임에도 매년 대중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포스코
일반 대중들이 실제 고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포스코는 매년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PR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B2B기업이기에 부딪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컨셉도출 포스코에게 심장을 선물하다 양철나무꾼에게 필요한 뜨거운 심장처럼 포스코에 심장으로 대표되는 휴머니즘과 따뜻한 이미지를 전하겠습니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라 효과적으로 단계별로 기획된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포스코가 말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대중들에게 전하려 합니다.
1.IMC SNS를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결합하여 효과적인 캠페인 진행
2.TARGET SNS에 친근한 2030을 메인타겟으로 하되 전연령층이 공감할 캠페인 진행
3.STEP 단기간에 마무리 되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체계적인 캠페인 진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인지도 및 심장이라는 컨셉과 포스코와의 관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준 단계로서 옥외광고, 배너광고 등을 통해 캠페인 실행
해당 캠페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SNS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지막 이벤트에 대한 기반을 쌓아올림
캠페인의 최종 단계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확산하여 TVCF로 까지 연계해 포스코의 휴머니즘의 극대화함
본문내용 2 Step 3
Chapter.01 제안배경
SOCIAL MEDIA PLANNING POSCO 1. 제안배경 지금 포스코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B2B 기업임에도 매년 대중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포스코 일반 대중들이 실제 고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포스코는 매년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PR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B2B기업이기에 부딪히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갤럽이미지조사/자체설문조사(대학생대상n=124)
SOCIAL MEDIA PLANNING POSCO 1. 제안배경 철 용광로 딱딱하다 강인하다 남성적 단단함 포항 재미없다 보수적이다 심심하다 한겨레신문/자체조사/갤럽이미지조사에근거 아저씨 차갑다
SOCIAL MEDIA PLANNING POSCO 1. 제안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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