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웹사이트의 정의 2) 웹사이트의 중요성 3) 외식업체 웹사이트의 도입 2. 본론 1) 웹사이트의 변화 2) 외식업체 웹사이트 ① 웹사이트 사례 ② 예약서비스 웹사이트 ③ 주문 / 택배서비스 외식업체 3)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중요성 4) SNS ① SNS 란? ② SNS 유용성 ③ SNS마케팅 사례 5) 애플리케이션 ①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이란? ② 애플리케이션 - 코코펀 ③ 애플리케이션 - 배달의 민족 ④ 애플리케이션 - 아임IN핫스팟 6)QR코드 ① QR코드란? ② QR코드 활용 사례 3. 결론 4. 참고자료 도서 및 관련 웹문서
본문 웹사이트의 정의 웹사이트는 웹상의 장소로 의미있게 연결된 웹페이지의 집합이며, 홈페이지라고 불리는 시작 파일을 포함하고 있는 특정한 주제에 관한 웹파일들의 모음이라고 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홈페이지보다 더 포괄적인 개념이다.
블로그란?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이다.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칼럼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출판개인방송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일종의 1인 미디어이다.
SNS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영어: 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는 사용자 간의 자유로운 의사 소통과 정보 공유, 그리고 인맥 확대 등을 통해 사회적 관계를 생성하고 강화시켜주는 온라인 플랫폼을 의미한다.
SNS 유용성
첫째, 온라인을 통해 형성 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다. 둘째, 실시간 기반의 고객 의사소통이다. 셋째, sns의 다양한 활동 범위이다. 예로 소셜커머스의 이용이다. (티켓몬스터, 쿠팡 등)
스타벅스의 페이스북 마케팅 스타벅스의 SNS마케팅 성공은 소셜미디어 각각 채널들의 특색을 이해하고 접근하였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은 팬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였다. 트위터에서는 심오하고 의미있는 활동보다는 140자의 단문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하여 질문과 답변을 시시각각 전해주는 뉴스와 컨텐츠를 제공
본문내용
① 웹사이트 사례 ② 예약서비스 웹사이트 ③ 주문 / 택배서비스 외식업체 3)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중요성 4) SNS ① SNS 란? ② SNS 유용성 ③ SNS마케팅 사례 5) 애플리케이션 ①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이란? ② 애플리케이션 - 코코펀 ③ 애플리케이션 - 배달의 민족 ④ 애플리케이션 - 아임IN핫스팟 6) QR코드 ① QR코드란? ② QR코드 활용 사례 3. 결론 4. 참고자료 도서 및 관련 웹문서
웹사이트의 정의 웹사이트는 웹상의 장소로 의미있게 연결된 웹페이지의 집합이며, 홈페이지라고 불리는 시작 파일을 포함하고 있는 특정한 주제에 관한 웹파일들의 모음이라고 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홈페이지보다 더 포괄적인 개념이다. 웹사이트의 중요성 ①유용한 정보 전달수단 기업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