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PB 상품의 개발 배경 2.Thae Problems 3.KIOSK의 활용 -AboutKIOSK
본문 전략적이지 못한 PB상품의 개발 차별화 되지 않은 상품구색
소비자의 쇼핑 동선에 적합하지 않은 매장구성
비효율 적인 상품 진열
경기 침체에 따른 가격 지향적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중저가 화장품이 점차 성장하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브랜드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PB상품의 개발이 요구된다.
H&B 에 걸맞는 PB상품의 개발
20대 여성 고객의 소비를 촉진시킬 식품군 강화
20대 여성 고객의 소비를 촉진시킬 식품군 강화
본문내용 2012/02/03 N=100 국가채무 증가추이 기획재정부 조 원 PB 상품의 개발 배경 경기 침체에 따른 가격 지향적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중저가 화장품이 점차 성장하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브랜드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PB상품의 개발이 요구된다. 전략적이지 못한 PB상품의 개발 차별화 되지 않은 상품구색
전략적이지 못한 PB 상품 Target고객에 맞지 않는 상품구색 차별화 되지 않은 상품 구색 The Problems H&B 에 걸맞는 PB상품의 개발 20대 여성 고객의 소비를 촉진시킬 식품군 강화 홍콩 Watsons와의 합작을 통한 해외의 고가 화장품을 저렴하게 소싱 Break-through IDEA 전략적이지 못한 PB상품의 개발 차별화 되지 않은 상품구색
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